<--네이버 서치어드드바이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끝-->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1편 :: 너와나의 열쇠고리
728x90
반응형

요즘 개인적으로 위스키에 관심을 갖다 보니 제가 즐겨 먹는 위스키를 소개 할까 합니다

가성비 위주로 소개해 드릴예정이니 비싼 위스키를 선호 하시는 분들은 제글을 피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소개할 제품은 에반 윌리암스 입니다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는 미국 켄터키주의 버번 위스키(Bourbon Whiskey) 중 하나로, 1783년에 존 레더(Baptist minister)에 의해 창업된 버번 위스키 양조장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입니다. 에반 윌리암스는 켄터키주에서 생산되는 위스키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이는 높은 품질과 다양한 맛과 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의 역사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는 1783년에 존 레더(Baptist minister)가 창업한 버번 위스키 양조장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몇 차례의 주인 교체를 거쳐 1933년에 버번 위스키 양조회사가 설립되었고, 이후 현재까지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의 맛과 향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미국 버번 위스키의 대표적인 맛과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버번 위스키는 곡물, 특히 옥수수를 사용하여 제조되는 위스키로, 일반적으로 단맛과 바디감이 뛰어납니다.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는 그중에서도 미각에 깊이 다가오는 부드러운 단맛이 느껴지며, 향은 감귤류 과일, 바닐라, 그리고 달콤한 꿀향 등이 느껴집니다.

추천 대상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버번 위스키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스위트한 위스키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또한, 이런 스위트한 맛과 향은 초보자에게도 친숙하게 다가올 수 있으므로,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할 만합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가격

가격 형성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의 가격은 다양하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30~$40 사이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가격이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또한, 특별한 라인업이나 한정판매 제품 등은 가격이 더욱 비싸질 수 있습니다.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기 때문에, 대형 슈퍼마켓이나 주류 전문 매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는 다양한 칵테일에 사용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온더락(On the rocks)으로 즐기거나, 칵테일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위스키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탄산수 대신 콜라를 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에반윌리암스의 풍미와 향 그리고 달콤한 캬라멜을 먹는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요약하자면, 에반 윌리암스 위스키는 미국 버번 위스키 중에서도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며, 부드러운 단맛과 감귤류 과일, 바닐라, 꿀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으로 $30~$40 사이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초보자에게 추천할 만한 스위트한 맛과 향이므로, 취향에 따라 구매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